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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처리방침

 

 

()고팔(이하 회사라 한다)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수립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이용자가 언제나 쉽게 열람할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화면을 통해 공개하고 있으며, 개인정보 관련법령, 지침, 고시 또는 고팔 사장님사이트 정책의 변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회사는 다음과 같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수집·이용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활용되지 않으며, 수집·이용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합니다.

 

(1) 회원 정보의 수집·이용목적, 수집항목, 보유·이용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집방법

수집·이용목적

수집 항목

보유·이용기간

회원 정보 등록 시 입력정보(필수)

회원 서비스 제공, 회원관리, 신규 서비스 제공

<업주 정보>

사장님 이름,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아이디, 비밀번호, 상호, 대표전화번호, 업소주소

목적달성 후 즉시 파기

<운영자 정보> 이름, 휴대폰번호, 전자우편주소, DM수신주소

광고서비스 이용 시(필수)

광고 서비스 제공

아이디, 비밀번호, 사장님 이름, 업소명, 업소주소

목적달성 후 즉시 파기

생성정보(필수)

회원관리,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회원탈퇴 후 3개월까지

고팔ID정보관리(공통인증시스템) - 회원관리

UUID(회원관리번호)

목적달성 후 5년간 보관

* 회사는 회원정보를 수집(승인절차 포함)한 후, 회원정보의 일부 항목(아이디, 전자우편주소, 비밀번호, 휴대전화번호)을 공통인증, 회원제 서비스 이용 및 상담관리 목적으로 고팔 ID정보관리(공통인증시스템)에 저장합니다. 또한, 고팔 ID정보관리에 저장되는 회원정보 일부 항목은 기존회원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 법령에 의하여 수집·이용되는 이용자의 정보는 아래와 같은 수집목적으로 보관합니다.

법령/내부정책

수집·이용목적

수집 항목

보유·이용기간

통신비밀보호법

법원의 영장을 받아 수사기관이 요청 시 제공

로그기록, IP

3개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표시·광고 기록

6개월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대금결제/재화 등의 공급 기록

5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소비자 식별정보 계약/청약철회 기록

5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소비자 식별정보 분쟁처리 기록

3

회사 내부정책

회원가입 남용 (부정거래)

아이디, 전자우편주소

회원탈퇴 후 3

 

 

2.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목적의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이용자가 사전에 동의 한 경우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3.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1)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2)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탁업체

위탁업무의 내용

NICE평가정보

본인인증 여부 확인 필요

지역 영업 매니저

상세업체 리스트는 사무소에 비치되어 있어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광고 및 업소 관리 대행

고팔

영업 및 서비스 운영, 고객상담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보유·이용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이용자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3) 회사는 1년 동안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9에 근거하여 이용자에게 사전통지하고 개인정보를 파기하거나 별도로 분리하여 저장 합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가 파기되거나 분리되어 저장관리된다는 사실, 서비스 미이용 기간 만료일, 해당 개인정보의 항목을 공지사항,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미이용 기간 30일 전에 이용자에게 알립니다. 이를 위해 이용자는 회사에게 정확한 연락처 정보를 알리거나 수정하여야 합니다.

(4)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 절차를 거쳐 파기합니다.

파기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기술적인 방법 또는 물리적인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등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5.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열람(조회)하거나 정정(수정), 계약해지(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 계약해지는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또는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T) 1644-0025 , F) 02-532-5854 , E) privacy@woowahan.com

(3) 이용자께서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4) 이용자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유지해야 하며, 이용자의 부정확한 정보 입력으로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습니다.

(5)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한 회원가입의 경우 이용자 자격을 상실하거나 관련 개인정보보호 법령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6) 이용자는 전자우편, 비밀번호 등에 대한 보안을 유지할 책임이 있으며 제3자에게 이를 양도하거나 대여 할 수 없습니다.

 

6.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1) 쿠키란

회사는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이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이후 이용자가 웹 사이트에 방문할 경우 웹 사이트 서버는 이용자의 하드 디스크에 저장되어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어 이용자의 환경설정을 유지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됩니다.

쿠키는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를 자동적/능동적으로 수집하지 않으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러한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2) 쿠키의 사용 목적

이용자들이 방문한 회사의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이용자 규모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광고를 포함한 최적화된 맞춤형 정보를 제공을 위해 사용합니다.

 

(3)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회사의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Internet Explorer의 경우)은 다음과 같습니다.

.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 [개인정보 탭]을 클릭합니다.

. [개인정보처리 수준]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7.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대책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훼손 등이 되지 아니하도록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기술적·관리적 보호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비밀번호의 암호화

이용자의 비밀번호는 일방향 암호화하여 저장 및 관리되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변경은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2)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 컴퓨터 바이러스 등 정보통신망 침입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유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습니다.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여 침입차단 시스템을 이용하여 보안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민감한 개인정보는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 처리 최소화 및 교육

회사는 개인정보 관련 처리 담당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며, 개인정보 처리자에 대한 교육 등 관리적 조치를 통해 법령 및 내부방침 등의 준수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보호 전담담당부서 운영

회사는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보호 전담부서를 운영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해결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보호책임자

(1)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고객님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보호 전담담당부서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소속: CTO

성명: 김영봉

전자우편: youbo2@gopal.co.kr

 

(2) 이용자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와 관련된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보호 전담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9.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 및 상담

이용자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정부기관 소속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또는 개인정보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실 경우에는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홈페이지 : http://privacy.kisa.or.kr/kor/main.jsp

전화번호 : (국번없이) 118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홈페이지 : https://www.kopico.go.kr/

전화번호 : 02-2100-2499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홈페이지 : http://www.spo.go.kr/spo/index.jsp

전화번호 : (국번없이) 1301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홈페이지 : http://cyberbureau.police.go.kr/index.do

전화번호 : (국번없이) 182

 

 

10. 고지의 의무

(1)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법령, 정부의 정책 또는 회사 내부정책 등 필요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다만, 이용자 권리의 중요한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최소 30일 전에 고지합니다.

(2)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170810일부터 적용되며, 변경 전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공지사항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공지일자 : 20170901

- 시행일자 : 20170902

​광고 운영정책

광고주 가입 및 정보변경

 

1. 광고주 가입

고팔 광고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업주님은 고팔 광고 및 바로결제 서비스 신청서 작성 및 약관 동의 절차 등에 따라 신규가입 후 자유롭게 광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주는 1) 신규가입을 완료한 일반업주2) 광고신청 후 회사의 승인을 거쳐 광고소재가 게재 된 상태의 광고업주로 구분합니다.

광고주 가입은 광고주 본인의 업소를 광고하기 위한 목적으로만 신청하셔야 하고, 타인 명의의 가입 신청 등의 경우는 고팔 광고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되거나 거부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광고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관련 법령이 규정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광고주로부터 필요한 1) 신원정보(업소정보 포함)2) 상품 정보 등을 수집하며, 광고주는 이에 적극 협력해야 합니다.

광고주는 가입 신청 시 사업자등록증 등 회사가 요청하는 증빙서류를 필수로 제출하여야 하며 식별이 불가하거나 정보가 부정확할 경우 회사는 광고주 가입을 승인하지 않거나 보류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는 1개의 사업자정보에 1개의 운영자정보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2. 광고주 가입의 제한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해 다음과 같은 경우에 광고주 가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가입 신청자가 약관 및 광고운영정책 위반으로 직권 해지된 이력이 있는 경우

가입 신청자가 약관 및 광고운영정책 위반으로 이용 정지된 상태에서 탈퇴한 이력이 있는 경우

가입 신청자가 약관 및 광고운영정책을 중대하게 위반하는 행동을 한 후 자진하여 탈퇴한 이력이 있는 경우

가입 신청자가 입력한 정보에 허위 또는 오류가 있거나, 회사가 요청하는 증빙서류 등을 제출하지 아니하는 경우

기타 이에 준하는 사유로서 회사가 가입승인을 하지 않는 것이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3. 광고주 정보변경

고팔 광고를 진행하시면서 정보변경이 필요한 광고주는 직접 사장님 사이트에서 고팔 고객센터(ad@gopal.co.kr) 또는 영업 담당자를 통하여 변경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광고주는 광고주 가입 시 등록한 신원정보 등이 변경되는 경우 이를 신속히 회사에 통지하여야 하며, 사업자의 휴폐업 등 신원정보의 변경에도 이를 회사에 알리지 않아 이용자 및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해당 손해에 대해 배상해야 합니다.

전항에 따라 광고주가 수정을 요청 한 정보는 1) 즉시 수정되는 정보와 2) 회사의 승인 후 수정되는 정보로 구분되어 처리됩니다.

정보변경이 신청 또는 완료된 정보가 관련 법령, 정책, 약관, 검수기준, 이용안내 등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해당 정보의 변경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광고정보

1. 광고정보

광고주는 이용자에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광고효과를 증대시키기 위해 회사가 요청하는 1) 업소정보와 2) 영업정보를 구체적으로 모두 입력하여야 하며, 회사는 해당 정보가 부족한 경우 광고주에게 정보의 보완 또는 추가 입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광고정보 중 1) 업소정보는 업소명, 업소주소, 업소전화번호를, 2) 영업정보는 업소의 운영시간, 출장가능여부, 휴무일, 가격정보, 경력정보, 업소상세설명을 포함합니다.

2. 광고정보 변경

고팔 광고를 진행하시면서 광고정보의 변경이 필요하면 광고주는 직접 사장님 사이트에 접속하여,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전항의 절차 따라 업소기본정보와 업소운영정보는 즉시 수정이 가능하며, 그 외에 승인이 필요한 광고정보변경은 직접 사장님 사이트에서 고팔 고객센터(ad@gopal.co.kr) 또는 영업 담당자를 통하여 변경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광고정보가 업소정보와 연관이 없거나 관련 법령 또는 약관, 검수기준 등을 위반하는 것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광고주에게 해당 정보의 수정을 요청할 수 있으며, 광고주는 회사의 요청에 적극 협조해야 합니다.

 

광고게재 및 수정

1. 광고게재

광고주는 관련 법령, 약관, 검수기준, 이용안내 등에 따라 광고 게재를 신청하고, 회사는 광고주의 광고소재에 대한 검수 및 광고비 입금 등을 확인하고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광고주가 제공한 광고소재를 무료영역에 노출할 수 있으며, 무료영역에 대한 노출여부 및 운영방법 등에 대한 일체의 권한은 회사에 있으므로, 광고주에게는 별도의 신청절차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광고가 제공되는 영역, 등록절차, 가격 기준, 기타 광고내용을 고팔 사장님사이트 및 영업 매니저를 통하여 자세하게 공지 및 안내할 수 있으며, "광고주"는 광고의 구매 전 이를 신중히 확인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광고주가 게재를 신청한 광고의 기본정보, 업소정보, 영업정보, 지역 등에 대해 검수기준에 따라 심사를 하고 신청한 광고가 광고 정보 내에서 확인되는 한 원칙적으로 광고 게재를 허용하며 이를 광고주님께 통지합니다.

회사가 광고주의 광고 게재 신청을 승낙한 것이 해당 광고 또는 광고의 대상이 된 정보가 위법하지 않거나 약관, 검수기준, 이용안내 등에 적합함을 최종적으로 보증하거나 보장하는 것은 아니며, 따라서 광고 게재를 승낙한 이후에도 광고 또는 해당 광고의 대상이 된 정보가 실제 영업정보와 다르거나 내부 방침 및 관련 법령, 약관, 검수기준 등을 위반하는 것이 확인될 경우 또는 이를 암시하는 수식어나 부가 정보의 표현 등이 있을 경우 광고주님께 수정을 요청하거나 광고게재 중단, 서비스 이용정지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광고개제와 관련 된 상품의 구성, 과금, 구매자격, 예외사항, 정책, 약관 등 상세한 내용은 고팔 사장님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광고 수정요청 및 재 게재

회사는 광고 또는 해당 광고의 대상이 된 정보 등이 관련 법령 또는 약관, 검수기준 등을 위반하는 것이 확인될 경우 광고주에게 일정한 기간을 정하여 수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전항에 따라 수정 요청을 받은 광고주는 정해진 기간까지 광고 또는 해당 광고의 대상이 된 정보 등이 관련 법령 또는 약관, 검수기준 등을 위반하지 않도록 수정해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광고주가 부담해야 합니다.

관련 법령 또는 약관, 검수기준 등을 위반하는 사유를 해소한 광고주는 고객센터 및 영업 담당자를 통해 광고 재게재 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해당 광고의 게재 여부에 대해 광고주에게 통지합니다.

 

광고게재 제한

광고가 다음의 각 항목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할 경우, 회사는 해당 광고의 게재를 제한하거나 게재되는 광고의 수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광고게재 제한 사유

회사에 법률적 또는 재산적 위험을 발생시키거나 발생시킬 우려가 있는 경우

[예시]

광고가 관련 법령을 위반하는 정보를 포함함으로써 회사가 민 · 형사적 책임을 부담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

광고가 관련 법령을 위반하는 광고주의 영업행위 등에 연계됨으로써 회사가 민 · 형사적 책임을 부담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

광고 노출 기간 중 업체가 폐업한 경우 또는 광고 등록 시 제출된 서류가 허위/위조로 확인된 경우

회사 및 고팔 서비스의 명예 · 평판 · 신용이나 신뢰도를 훼손하거나 훼손할 우려가 있는 경우

[예시]

광고가 관련 법령을 위반하지는 않더라도 도의적으로 비난의 대상이 되거나 사회 일반의 정서에 반하는 광고정보를 노출함으로써 회사의 명예 · 평판 · 신용 · 신뢰도가 훼손될 가능성이 있는 경우

서비스 또는 광고의 품질을 저하시키거나 저하시킬 우려가 있는 경우

[예시]

등록 된 정보 중 주소정보, 전화번호가 허위이거나 사실여부가 증명되지 않는 경우

업체가 위치한 지역의 설정이 모호한 경우(예시: OO동 일부, OO100~230번지 등)

서비스 이용자에게 추가 수수료를 요구하거나 정당한 사유 없이 이용자의 주문을 거부하는 경우

회사가 정당하고 합리적인 이유를 근거로 광고 게재 제한 등을 요청하는 경우

[예시]

광고주가 고팔 서비스 내에서 부정행위(서비스어뷰징)가 발생한 경우

2. 광고 게재 제한 절차

회사는 광고의 게재 제한 등을 하는 경우 원칙적으로 조치를 취하기 전에 그 사유 및 조치내용을 광고주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해당 광고의 법령위반 또는 도의적 비난 등의 정도가 긴급한 시정을 필요로 하는 경우 부득이 게재 제한 등의 조치를 취한 후에 광고주님께 통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광고의 게재 제한 등을 하는 경우 광고주님께 광고운영정책 내 광고주 통지방법에 따라 통지합니다.

 

광고서비스 이용제한

1. 광고서비스 이용제한

광고주가 다음의 각 항목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할 경우 회사는 광고주에 대해서 1) 광고 게재 중단, 또는 2) 광고 게재 신청 제한과 같은 이용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광고 게재 중단

광고 노출 기간 중 업체가 폐업한 경우

광고 등록 및 휴폐업에 따른 정보 변경 시 제출된 서류가 허위/위조로 확인된 경우

광고주의 광고서비스 이용내용 또는 광고소재가 회사의 이용약관 및 정책, 관련법령 등을 위반하거나 위반할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광고 게재 신청 제한

폐업 또는 허위서류제출 업체가 정보 변경을 진행하지 않고 이전 정보로 신청하는 경우

2. 광고주 이용제한 절차

회사는 광고주 이용 제한을 하는 경우 광고주님께 본 약관 및 정책에서 정하는 광고주 통지 방법에 따라서 통지합니다.

광고주가 유료 광고 상품을 이용하는 경우에 대해서 이용제한을 하는 경우 남은 계약기간만큼의 서비스 이용료를 내부 환불보상정책에 따라서 환급해 드립니다.

이용제한 조치에 대하여 궁금한 점이나 이의가 있으신 광고주님는 고팔 고객센터(ad@gopal.co.kr) 또는 영업 담당자를 통하여 내용을 문의하시거나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제한 사유를 확인하고 해소한 광고주님는 고팔 고객센터(ad@gopal.co.kr) 또는 영업 담당자를 통해 이용제한 철회 요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해당 이용제한 철회 여부를 검토하여 처리하고 광고주에게 그 결과를 통지합니다.

 

광고주 통지

1. 광고주 통지

회사는 광고주에 대해 통지를 하는 경우, 광고주가 기본광고 신청 시 제출 또는 기입한 전자우편, 전화번호, SMS/LMS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불특정 다수 광고주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고팔 사장님사이트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권리보호

1. 상표권/서비스표권의 보호

회사는 상표권/서비스표권의 존재 여부 및 효력범위에 관하여 임의로 판단하지 않으며, 아울러 상표권/서비스표권을 사전에 보호하거나 대신 행사하지 않습니다. , 타인의 상표권/서비스표권을 침해하거나 침해할 우려가 있다는 법원의 판결/결정/명령문, 기타 관련 국가기관의 유권해석 등이 제출되는 경우, 지체 없이 해당 광고의 게재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상표권/서비스표권을 보유한 자는 자신의 권리가 침해되었을 경우 먼저 침해한 자를 상대로 광고게재 중지요청, 권리침해에 해당하는 기재의 삭제요청 등의 권리행사를 해야 합니다. 회사는 자신의 상표권/서비스표권이 침해되었음을 주장하면서 일정한 광고의 게재중단을 요청해 오는 경우, 해당 요청인에게 상표권/서비스표권의 존재를 소명할 수 있는 서류 등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요청인의 권리를 침해하고 있다고 지적된 광고주가 해당 광고의 게재 또는 해당 기재가 적법한 권리 또는 권한에 의해 행하여진 것임을 소명하지 못했을 경우 해당 광고의 게재를 즉시 중단할 수 있으며, 만약 소명하였을 경우라면 지체 없이 요청인에게 이러한 사정을 통지합니다.

2. 기타 권리의 보호

회사는 부정경쟁방지 및 영업비밀의 보호에 관한 법률상의 부정경쟁행위의 존재 여부 및 그 범위에 관하여 임의로 판단하지 않으며, 아울러 부정경쟁행위로부터 광고주 등을 사전에 보호하거나 동 행위의 중단을 요청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일정한 광고주의 광고 게재 등이 부정경쟁행위에 해당한다는 법원의 판결문, 기타 관련 국가기관의 유권해석 등이 제출되는 경우 지체 없이 해당 광고의 게재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리뷰정보 관리

1. 리뷰정보 관리

서비스 이용자가 고팔 서비스를 이용 후, 자신의 경험을 텍스트, 사진, 기타부호를 이용하여 등록하는 컨텐츠를 리뷰라 합니다.

리뷰는 이용자 또는 사장님이 명시적으로 의사를 밝히지 않는 한 공개를 원칙으로 하며, 공개되는 정보에는 리뷰 내용 이외에 아이디 또는 닉네임이 노출될 수 있습니다.

2. 리뷰정보의 이용제한

작성된 리뷰가 다음 중 하나에 해당되면 부적합 리뷰로 판단하여 노출이 제한됩니다.

정확하지 않은 정보를 제공하거나 운영자 등을 사칭하면서 다른 이용자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경우

회사의 법적, 사회적 명예나 평판을 훼손할 수 있는 경우

서비스 품질 저해 가능성으로 서비스 운영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경우

내부방침에 적합하지 않은 단어 및 문구 등을 사용할 경우, 리뷰가 등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리뷰정보 관리에 대한 상세한 기준은 관련 법령 및 고팔 리뷰관리정책에 따릅니다.

 

광고주 탈퇴

1. 광고주 탈퇴

광고주는 언제든지 회사의 고객센터로 요청하거나 영업 담당자에게 요청하여 탈퇴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령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합니다.

광고주의 탈퇴 요청 시 회사는 "유료광고" 상품별로 사전에 공지된 절차에 따라 해지 또는 취소를 진행하며, "유료광고"가 중도에 종료되는 경우 환불보상정책에 따라 서비스 이용료(또는 비즈머니)를 환급 또는 환불하여 드립니다. , 광고주의 귀책사유 및 광고서비스가 종료됨으로써 회사가 광고주에게 채권을 갖게 되는 경우는 환급 또는 환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광고주 계정의 탈퇴가 완료되는 경우, 관련 법령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보유하는 정보를 제외한 모든 광고주의 정보 및 광고주가 광고 게재를 위해 등록한 광고정보의 데이터는 즉시 삭제됩니다. , 회사정책 및 관련법령에 따라 보관종류 및 보관기간을 정한 정보범위 내에서는 계속해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 탈퇴가 완료된 경우, 회사는 탈퇴 사유 및 시점 등에 따라 광고주의 재가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광고주 재가입 제한

광고주 탈퇴가 완료된 경우, 회사는 동일한 계정 정보(사업자등록번호, 아이디 등)로는 재가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 및 검색 이용자의 보호를 위해 광고주의 탈퇴 또는 직권 해지일로부터 6개월간 재가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환불보상

1. 환불보상의 내용

고팔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 광고주와 고팔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그 대상으로 합니다.

환불

광고주 : 환불은 광고계약이 해지 또는 취소되는 경우 서비스 이용약관 및 관련 법규에서 규정하는 범위 내에서 광고주가 지불한 광고비 중 미사용 일수에 상당하는 금액을 광고주의 지불수단(현금 또는 카드)으로 돌려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용자 : 결제가 이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주문이 정상적으로 전달되지 못하는 등 이용자가 지불한 금액에 대한 서비스가 이용자의 귀책사유없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이용자의 결제금액을 이용자의 지불수단(현금 또는 카드)으로 돌려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보상

광고주 : 보상이라 함은 광고주의 귀책 없는 사유(시스템 장애, 담당자의 업무 지연(실수), 내부 프로세스 부재 등)로 인하여 광고주가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하거나 광고주의 의사에 반한 광고 집행 등으로 인하여 광고주에게 피해가 발생한 경우 내부 기준에 따라 적절한 보상수단(현금, 쿠폰 등)을 제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용자 : 이용자의 귀책 없는 사유(시스템 장애, 담당자의 업무 지연(실수) )로 인하여 이용자가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하거나 회사에서 허용하지 않는 부적절한 서비스를 제공받은 이용자에게 내부 기준에 의해 적절한 보상수단(현금, 쿠폰, 포인트 등)을 제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유료광고상품의 경우, 결제하신 날로부터 5년이 경과하도록 환불을 요청하지 않을 경우 상법 상의 상사 소멸시효에 의해 광고운영정책에 따라 소멸될 수 있습니다.

환불 및 보상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고팔 환불보상정책에 따릅니다.

 

 

 

 

 

 

고팔 사장님사이트 이용약관

 

 

1 (목적)

이 약관은 고팔(이하 회사라고 함)이 제공하는 고팔 사장님사이트 (http://www.gopal.co.kr)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모바일, 태블릿 PC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고팔 사장님사이트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고팔 사장님사이트회사서비스제공을 위하여 운영하는 인터넷홈페이지(http://www.gopal.co.kr)를 의미하며 이하 사장님사이트라 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4.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6.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사장님사이트의 게시판 등에 등록한 부호문자음성음향화상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3 (약관의 게시와 개정)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장님사이트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회사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 1 항의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 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기간 서비스 내 전자우편, 전자쪽지 로그인 시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 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 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회원이 개정 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4 (약관의 해석)

회사는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을 둘 수 있습니다. 개별 서비스의 제공에 관하여는 해당 이용약관 및 정책이 우선하여 적용되며, 이 약관은 개별 이용약관 및 정책에 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개별 서비스에 관하여도 적용됩니다.

개별 서비스에 관한 별도 이용약관 및 정책 또는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 있거나 이 약관의 해석에 다툼이 있는 경우 대한민국 법률 및 관계법령이 있는 경우 이에 따르고 그렇지 아니한 경우 상관례에 따릅니다.

 

5 (이용계약 체결)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약관의 내용에 동의를 한 다음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회사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1 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가입신청자에게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어 정상적인 서비스제공이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2 항과 제 4 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하거나, 9 조의 방식에 따른 통지가 가입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회사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6 (회원정보의 변경)

회원은 회원정보 관리 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회원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아이디, 사업자등록번호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등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사업자등록번호를 기재하여 가입한 회원은 휴업 또는 폐업 상태가 되었을 경우 회사가 정하는 절차에 따라 회사에 정보 수정을 요청하여야 합니다.

2 , 3 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이상 책임지지 않습니다.

 

7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정보통신망법등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8 (“회원아이디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생성된 회원아이디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 3 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회사회원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원아이디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 3 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3 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이상 책임지지 않습니다.

 

9 (“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제공한 전자우편주소, (휴대)전화번호, 주소, “서비스로그인 시 동의창 등의 수단으로 할 수 있습니다.

회사회원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 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 1 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회원회사에 실제로 연락이 가능한 전자우편, (휴대)전화번호, 주소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해당 정보들을 최신으로 유지하여야 하며 회사의 통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10 (“회사의 의무)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회사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11 (“회원의 의무)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도용

3.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4. “회사와 기타 제 3 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회사및 기타 제 3 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가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2 (“서비스의 제공 등)

서비스는 연중무휴, 1 24 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전항에도 불구하고 회사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장애,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 9 [“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 3 항에 따른 서비스제공 중단으로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정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13 (“서비스의 변경)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제공을 위한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 “회원의 권리나 의무 및 서비스이용과 관련되는 실질적인 사항을 변경할 경우 적용일자 7 일 전부터 공지하며, “회원에게 불리한 변경의 경우 적용일자 30 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14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회사회원서비스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마케팅 목적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

회사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사우편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회원, 비회원 포함)”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시물 또는 기타 정보를 변경, 수정,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15 (“게시물의 저작권)

회원사장님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에 저작물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해당 저작물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회원사장님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하고, 3 자가 게시물이 자신의 권리를 침해한다며 분쟁을 제기하는 경우 회원은 본인의 책임과 비용으로 해당 분쟁을 해결하며 회사를 면책하여야 합니다.

회원사장님사이트에 게시하는 게시물서비스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 3 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16 (“게시물의 관리)

회원게시물정보통신망법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전 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 또는 관련 법령 위반소지가 인정될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본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법저작권법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업주요청차단서비스에 따릅니다.

 

17 (권리의 귀속)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하여 발생한 저작물 등 일체의 유무형 결과물에 대한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 “회원게시물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회원회사사장님사이트를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각 종 통계자료 및 서비스 등에 대한 일체의 내용을 제 3 자에게 제공하거나 외부에 유출할 수 없으며, 수정, 편집, 가공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회사에 대한 어떠한 권리도 이를 제 3 자에게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방법으로 처분할 수 없습니다.

 

18 (계약해제, 해지 등)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 “회사는 언제든지 계약을 해지한 회원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19 (이용제한 등)

회사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사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이용을 통해 획득한 기타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회사회원이 계속해서 1 년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본 조에 따라 서비스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 9 [“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합니다.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 다. 이 때 의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20 (책임제한)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회원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 3 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21 (준거법 및 재판관할)

회사회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회사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명확하지 아니한 경우의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에 따라 정합니다.

 

[부칙]

1. 본 약관은 2017 09 01 일부터 시행됩니다.